PPT악보/CCM.복음송2019. 1. 17. 15:5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 날개 그늘 아래 나의 영혼이 쉼을 얻네

오직 주 예수님만 평안이 있네

세상의 두려움이 나를 괴롭혀와도

주 안에서 평안해

나 어둠 속 헤매며 두려움에 떨며

갈 길 몰라 헤맬 때에도

어딘가 들리는 따뜻한 주의 음성

어서 오라 불러주시네


나 주님 품에 달려가리라

그곳에는 평안과 안식이 넘치네

그 누구도 빼앗을 수 없는

영원한 나의 주님 내 영혼의 주인

주님 안에 영원히 살리라


오직 주 위한 그 길 다 간 후에

찬양 부르며 내 삶을 드리네

주님 앞에 설 때에 찬란한 영광 속에

나를 안아 주시리


나 주님 품에 달려가리라

그곳에는 평안과 안식이 넘치네

그 누구도 빼앗을 수 없는

영원한 나의 주님 내 영혼의 주인

주님 안에 영원히 살리라

주님 안에 영원히 살리라



주 날개 그늘 아래 나의 영혼이 쉼을 얻네 오직 주 예수님만 평안이.nwc

주 날개 그늘 아래 나의 영혼이 쉼을 얻네 오직 주 예수님만 평안이.PPT

주 날개 그늘 아래 나의 영혼이 쉼을 얻네 오직 주 예수님만 평안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