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1. 15. 15:2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의 인자하심 따라 주의 힘을 노래하리니

주는 나의 강한 산성 환난 날의 피난처요


주의 반석 위에 올라 내가 주께 찬송하리니

나의 방패 나의 소망 주는 나의 하나님


오직 주님만이 나의 능력 주님만이 나의 구원

주님만이 나의 생명

오직 주님만이 나의 능력 주님만이 나의 구원

주님만이 나의 생명


내 모든 슬픔 주께 드리리 고난 중에 주만 바라보리

내 모든 삶 주께 다 드리며 주님만 따라 살리


오직 주님만이 나의 능력 주님만이 나의 구원

주님만이 나의 생명



주의 인자하심 따라 주의 힘을 노래하리니 (오직 주님만이 나의 능력).nwc

주의 인자하심 따라 주의 힘을 노래하리니 (오직 주님만이 나의 능력).PPT

주의 인자하심 따라 주의 힘을 노래하리니 (오직 주님만이 나의 능력)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