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21. 13:4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의 발아래 무릎 꿇고 주의 음성 들었던 마리아처럼

나의 분주함 내려놓고 주께 더욱 가까이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나의 마음 향하여 물으시네

네가 나를 사랑한다면 나의 양을 먹이어라


주의 이름 영광 돌리고 주께 사랑 돌려드리세

주의 이름 영광 돌리고 주께 사랑 돌려드리세


가장 사랑하는 아들을 주님에게 바쳤던 아브라함처럼

나의 것은 모두 주의 것 주께 경배 드리세


영광 중에 계신 아버지 변함없는 그 사랑 영원하리

사나 죽으나 우리 왕께 영광 돌려드리세



주의 발아래 무릎 꿇고 주의 음성 들었던 마리아처럼 나의 분주함.nwc

주의 발아래 무릎 꿇고 주의 음성 들었던 마리아처럼 나의 분주함.PPT

주의 발아래 무릎 꿇고 주의 음성 들었던 마리아처럼 나의 분주함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