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15. 15:3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여 주여 나의 주여 구름 없는 아침 햇살에 당신을 생각합니다

당신만이 나의 정복자요 당신만이 주인이라오 이것이 나의 고백이라오


오 주여 오 주여 오 주여 주여 주님 뜻대로 나를 쓰소서

주님 외에 정복자 없게 하소서 오 주여 오 주여 오 주여 주여

주님이 지신 십자가 지렵니다 내 평생에 주님만 따르렵니다


주여 주여 나의 주여 노을 지는 저녁 하늘을 오늘도 바라봅니다

당신만이 나의 구원자요 당신만이 생명이라오 이것이 나의 고백이라오


오 주여 오 주여 오 주여 주여 주님 뜻대로 나를 쓰소서

주님 외에 정복자 없게 하소서 오 주여 오 주여 오 주여 주여

주님이 지신 십자가 지렵니다 내 평생에 주님만 따르렵니다



주여 주여 나의 주여 구름 없는 아침 햇살에 당신을 (내 평생에).nwc

주여 주여 나의 주여 구름 없는 아침 햇살에 당신을 (내 평생에).PPT

주여 주여 나의 주여 구름 없는 아침 햇살에 당신을 (내 평생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