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5. 17:1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여 당신 발아래 엎드려 간구하오니

나의 모든 죄와 허물을 용서하여 주소서

자비하신 하나님 긍휼을 베푸소서

나의 시대가 주께 있사오니

내게 관계된 모든 것을 완전케 하소서


나의 가는 길 오직 주가 아시니

나를 연단하신 후에는

내가 정금과 같이 나아오리라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주여 당신 발아래 엎드려 간구하오니 나의 모든 죄와 허물을.nwc

주여 당신 발아래 엎드려 간구하오니 나의 모든 죄와 허물을.PPT

주여 당신 발아래 엎드려 간구하오니 나의 모든 죄와 허물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