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13. 17:2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를 향한 나의 열정을 드리리

번제 단위에 모든 사랑 태우리

나의 마음 타고 타올라

완전히 재가 되어

주님 흠향하시는 향기 되리라


주를 향한 나의 믿음을 드리리

번제 단위에 모든 소망 태우리

나의 마음 타고 타올라

완전히 재가 되어

주님 열납하시는 산제사 되리라



주를 향한 나의 열정을 드리리 번제 단위에 모든 사랑 (산제사).nwc

주를 향한 나의 열정을 드리리 번제 단위에 모든 사랑 (산제사).PPT

주를 향한 나의 열정을 드리리 번제 단위에 모든 사랑 (산제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