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2. 06:2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를 예배하는 지금 이 시간 그 사랑이 나를 감싸고

산을 옮기는 믿음 없지만 오직 주님만 예배합니다


주를 찬양하는 지금 이 시간 그 은혜가 나를 감싸고

세상 속했던 모습이지만 이제 주 앞에 나아갑니다


나의 마음과 나의 입술이 주님을 닮아 거룩하게 되기를

주의 부르심 주의 은혜로 나의 삶을 새롭게 하기를


나의 마음과 나의 입술이 주님을 닮아 거룩하게 되기를

주의 부르심 주의 은혜로 나의 삶을 새롭게 하기를 새롭게 하기를



주를 예배하는 지금 이 시간 그 사랑이 나를 감싸고 (주의 은혜로).nwc

주를 예배하는 지금 이 시간 그 사랑이 나를 감싸고 (주의 은혜로).PPT

주를 예배하는 지금 이 시간 그 사랑이 나를 감싸고 (주의 은혜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