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2. 07:5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를 바라봐요 그 죄 없으신 어린양이 나 때문에 십자가 지셨네

주를 생각해요 사랑 많으신 나의 예수님 고통으로 구원하셨네

그의 사랑 어찌 큰지 이루 말할 수 없는

기쁨으로 가득 차 이 구원 세상에 전하리

그의 구원 어찌 큰지 이루 말할 수 없는

구원으로 가득 차 이 구원 세상에 전하리

예수를 위해 내가 살기 원하네 예수의 사랑으로

예수를 보면 참된 기쁨 넘치고 구원이 있네



주를 바라봐요 그 죄 없으신 어린양이 나 때문에 (나의 예수님).nwc

주를 바라봐요 그 죄 없으신 어린양이 나 때문에 (나의 예수님).PPT

주를 바라봐요 그 죄 없으신 어린양이 나 때문에 (나의 예수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