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 28. 21:3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한 분밖에는 아는 사람 없어요

가슴 깊이 숨어 있는 주를 사랑하는 맘

주님 한 분밖에는 기억하지 못해요

처음 주를 만난 그날 울며 고백하던 말


나는 행복해요 죄 사함 받았으니

아버지 품 안에서 떠나 살기 싫어요

나는 행복해요 사랑이 샘솟으니

이 세상 무엇이든 채우고도 남아요


주님 한 분밖에는 사랑할 이 없어요

작은 가슴 뜨거웁게 주님 피가 흘러요

주님 한 분밖에는 약속한 이 없어요

나를 믿고 따르는 자 반석 위에 서리라


나는 행복해요 죄 사함 받았으니

아버지 품 안에서 떠나 살기 싫어요

나는 행복해요 사랑이 샘솟으니

이 세상 무엇이든 채우고도 남아요



주님 한 분밖에는 아는 사람 없어요 (나는 행복해요).nwc

주님 한 분밖에는 아는 사람 없어요 (나는 행복해요).PPT

주님 한 분밖에는 아는 사람 없어요 (나는 행복해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