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3. 14:1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앞에 나와서 예배할 때에

나의 무거운 모든 짐 주께서 맡으시네

기도가 좋아요 찬송이 좋아요

주 말씀 안에서 참 진리를 찾았어요


주님 앞에 나와서 예배할 때에

믿음과 소망 사랑이 더욱더 충만하네

성도가 좋아요 성전이 좋아요

주 안에 감추인 보화들을 찾았어요



주님 앞에 나와서 예배할 때에 나의 무거운 모든 짐.nwc

주님 앞에 나와서 예배할 때에 나의 무거운 모든 짐.PPT

주님 앞에 나와서 예배할 때에 나의 무거운 모든 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