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8. 17:4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내가 광야 가운데

나아가 설 수 있는 것은

바로 그곳에 내 주 예수님께서

계시기 때문임을

때론 나의 목이 마르고

눈물 흘러내릴 때도

주의 약속 인하여 두 손을 들고

주의 영광 선포하리


나의 호흡이 광야에서

멈춘다 하여도

주가 거기에 계심으로

마지막 호흡도 예배하리


그곳이 광야이든 푸른 초장이든

주가 거기 계심으로

주로 인해 시작된 나의 항해는

믿음으로 예배하는 것


나의 호흡이 광야에서

멈춘다 하여도

주가 거기에 계심으로

마지막 호흡도 예배하리


그곳이 광야이든 푸른 초장이든

주가 거기 계심으로

주로 인해 시작된 나의 항해는

믿음으로 예배하는 것



주님 내가 광야 가운데 (주가 거기 계심으로).nwc

주님 내가 광야 가운데 (주가 거기 계심으로).PPT

주님 내가 광야 가운데 (주가 거기 계심으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