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11. 07:5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의 영광이 임하여서 나의 영혼이 힘을 얻었네

오 나의 영혼아 빛을 발하라 오 나의 영혼아 빛을 발하라


주님의 성령이 임하여서 나의 영혼이 힘을 얻었네

오 나의 영혼아 빛을 발하라 오 나의 영혼아 빛을 발하라


주님의 은총이 임하여서 나의 영혼이 힘을 얻었네

오 나의 영혼아 빛을 발하라 오 나의 영혼아 빛을 발하라



주님의 영광이 임하여서 나의 영혼이 힘을 얻었네.nwc

주님의 영광이 임하여서 나의 영혼이 힘을 얻었네.PPT

주님의 영광이 임하여서 나의 영혼이 힘을 얻었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