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6. 06:2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의 손이 나를 만드시고 이곳에 세우셨사오니

나로 주의 계명을 깨달아 깨달아 알게 하소서

주님의 손이 나를 만드시고 이곳에 세우셨사오니

나를 만드신 주님 뜻대로 나를 사용하옵소서


주의 말씀은 나의 발의 등이요 나의 길의 빛이니이다

주의 말씀이 심히 정미하므로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내가 주님의 주님의 그 법을 어찌 그리 사랑하는지요

내가 종일 주님의 말씀을 묵상하나 하나이다



주님의 손이 나를 만드시고 이곳에 세우셨사오니 나로 주의 계명을.nwc

주님의 손이 나를 만드시고 이곳에 세우셨사오니 나로 주의 계명을.PPT

주님의 손이 나를 만드시고 이곳에 세우셨사오니 나로 주의 계명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