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5. 08:2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의 소원과 나의 소원이 동일하기를 원합니다 원합니다

주님의 기쁨과 나의 기쁨이 동일하기를 원합니다 원합니다


그 영원하신 자비로 인하여 여호와께 감사합니다

그 영원하신 자비로 인하여 여호와께 감사합니다


주님의 관심과 나의 관심이 동일하기를 원합니다 원합니다

주님의 방법과 나의 방법이 동일하기를 원합니다 원합니다


그 영원하신 자비로 인하여 여호와께 감사합니다

그 영원하신 자비로 인하여 여호와께 감사합니다



주님의 소원과 나의 소원이 (동일하기 원합니다).nwc

주님의 소원과 나의 소원이 (동일하기 원합니다).PPT

주님의 소원과 나의 소원이 (동일하기 원합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