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8. 24. 14:1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은 나의 사랑 주님은 나의 생명

언제나 변함없는 주님은 나의 구주

세상 속에서 나 방황할 때에

기다리시며 또 눈물 흘리신

주 찾아오셔서 손잡아 주시니

주님은 나의 사랑


주님은 나의 사랑 주님은 나의 생명

언제나 변함없는 주님은 나의 구주

이제 돌아가 나 주께 섭니다

눈물 흘리며 나 엎드립니다

날 받아주소서 날 사용하소서

주님은 나의 사랑


주님은 나의 사랑 주님은 나의 생명

언제나 변함없는 주님은 나의 구주

주님 가신 길 나 따라갑니다

십자가 지고 주 따르렵니다

내 생명 다하여 주 사랑합니다

나의 주 예수 사랑



주님은 나의 사랑 주님은 나의 생명 언제나 변함없는 주님은.nwc

주님은 나의 사랑 주님은 나의 생명 언제나 변함없는 주님은.PPT

주님은 나의 사랑 주님은 나의 생명 언제나 변함없는 주님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