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20. 14:2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은 기쁨 나의 친구 내 작은 정성을 드리겠어요

주님은 구원 나의 구주 내 작은 마음을 드리겠어요

닫혀진 마음 문 활짝 열어요 예수님 향한 문 열리도록

믿음의 마음은 굳게 지켜요 예수님 우리를 지켜 준대요


주님은 평화 나의 사랑 내 작은 기도를 드리겠어요

주님은 생명 나의 승리 내 작은 생명을 드리겠어요

닫혀진 마음 문 활짝 열어요 예수님 향한 문 열리도록

믿음의 마음은 굳게 지켜요 예수님 우리를 지켜 준대요


하나님 말씀 생명의 샘 목마른 영혼을 적셔 준대요

하나님 말씀 옥토의 씨 안 믿는 친구들 믿게 한대요

닫혀진 마음 문 활짝 열어요 예수님 향한 문 열리도록

믿음의 마음은 굳게 지켜요 예수님 우리를 지켜 준대요



주님은 기쁨 나의 친구 내 작은 정성을 드리겠어요 (믿음의 마음 문).nwc

주님은 기쁨 나의 친구 내 작은 정성을 드리겠어요 (믿음의 마음 문).PPT

주님은 기쁨 나의 친구 내 작은 정성을 드리겠어요 (믿음의 마음 문)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