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19. 16:5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는 내 반석 주는 내 산성 내가 피할 바위

주는 내 반석 주는 내 산성 내가 주께 거하리


세상에 많은 어려움이 나를 요동케 하나

그래도 나는 주께 부르짖네 다윗의 고백처럼


주는 내 반석 주는 내 산성 내가 피할 바위

주는 내 반석 주는 내 산성 내가 주께 거하리


하늘의 영광 주의 발 앞에 거할 때

내 노래 보석이 되고

주님의 보좌 앞에 거하는 주의 백성 두 손 들고

소리 높여 주께 고백하네


주는 내 반석 주는 내 산성 내가 피할 바위

주는 내 반석 주는 내 산성 내가 주께 거하리



주는 내 반석 주는 내산성 내가 피할 바위 주는 내 반석 주는 내산성.nwc

주는 내 반석 주는 내산성 내가 피할 바위 주는 내 반석 주는 내산성.PPT

주는 내 반석 주는 내산성 내가 피할 바위 주는 내 반석 주는 내산성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