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27. 15:4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께 감사를 드리세 주께 감사를 드리세

나의 구원이 되시는 주님을 찬양하세

주께 감사를 드리세 주께 감사를 드리세

나의 모든 것 되시는 주님을 경배하세 호산나


호산나 찬양해 높으신 주의 이름을

호산나 경배해 왕의 왕 되시네 주님 찬양


호산나 찬양해 다윗의 자손께

호산나 주께 경배해 거룩한 그 이름

주님 찬양 주님 찬양


주께 감사를 드리세 주께 감사를 드리세

나의 구원이 되시는 주님을 찬양하세

주께 감사를 드리세 주께 감사를 드리세

나의 모든 것 되시는 주님을 경배하세 호산나



주께 감사를 드리세 주께 감사를 드리세 나의 구원이 되시는.nwc

주께 감사를 드리세 주께 감사를 드리세 나의 구원이 되시는.PPT

주께 감사를 드리세 주께 감사를 드리세 나의 구원이 되시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