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3. 17:2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좋으신 하나님 나의 맘속의 찬양되시네

좋으신 하나님 어둔 밤에도 빛이 되시네

언제나 좋으신 하나님


험한 골짝 거닐 때도 주님 인도하시네

주님 날 붙드시니 두려움이 없겠네

주님 내게 약속하네 너와 항상 함께하리라


좋으신 하나님 나의 맘속의 찬양되시네

좋으신 하나님 어둔 밤에도 빛이 되시네

언제나 좋으신 하나님


죄인 되어 가치 없는 나의 생명 위하여

주님은 선택했네 십자가의 죽음을

고백하네 주의 사랑 나를 향한 영원한 사랑

좋으신 하나님 좋으신 하나님

언제나 좋으신 하나님



좋으신 하나님 나의 맘속의 찬양되시네 (범사에 선하신 하나님).nwc

좋으신 하나님 나의 맘속의 찬양되시네 (범사에 선하신 하나님).PPT

좋으신 하나님 나의 맘속의 찬양되시네 (범사에 선하신 하나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