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0. 19:5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전능하신 나의 구주 안전한 나의 피난처

주 같으신 분 없네 어느 누가 비기리


나의 발이 반석 위에 흔들리지 않으리

오직 주님께로부터 나의 소망이 오네


내 입술에 주의 찬양 나의 맘엔 주의 말씀

새 노래로 주 찬양하리 내 영혼 송축해

기쁨으로 채우시니 나 항상 주 기뻐하리

새 노래로 주 찬양하리 내 영혼 송축해


전능하신 나의 구주 안전한 나의 피난처

주 같으신 분 없네 어느 누가 비기리


나의 발이 반석 위에 흔들리지 않으리

오직 주님께로부터 나의 소망이 오네


내 입술에 주의 찬양 나의 맘엔 주의 말씀

새 노래로 주 찬양하리 내 영혼 송축해

기쁨으로 채우시니 나 항상 주 기뻐하리

새 노래로 주 찬양하리 내 영혼 송축해


약할 때 나 가난할 때 주님의

그 능력의 이름이 언제나 내겐

모든 것 가능해 모든 것 가능해

모든 것 가능해 모든 것 가능해


내 입술에 주의 찬양 나의 맘엔 주의 말씀

새 노래로 주 찬양하리 내 영혼 송축해

기쁨으로 채우시니 나 항상 주 기뻐하리

새 노래로 주 찬양하리 내 영혼 송축해


약할 때 나 가난할 때 주님의

그 능력의 이름이 언제나 내겐

모든 것 가능해 모든 것 가능해

모든 것 가능해 모든 것 가능해



전능하신 나의 구주 안전한 나의 피난처 주 같으신 분 없네.nwc

전능하신 나의 구주 안전한 나의 피난처 주 같으신 분 없네.PPT

전능하신 나의 구주 안전한 나의 피난처 주 같으신 분 없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