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4. 30. 14:4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저 멀리 뵈는 나의 시온성 오 거룩한 곳 아버지 집
내 사모하는 집에 가고자 한 밤을 새웠네
저 망망한 바다 위에 이 몸이 상할지라도
오늘은 이곳 내일은 저곳 주 복음 전하리

아득한 나의 갈 길 다 가고 저 동산에서 편히 쉴 때
내 고생하는 모든 일들을 주께서 아시리
빈 들이나 사막에서 이 몸이 곤할지라도
오 내 주 예수 날 사랑하사 날 지켜 주시리

저 멀리 뵈는 나의 시온성 오 거룩한 곳 (순례자의 노래).nwc
0.01MB
저 멀리 뵈는 나의 시온성 오 거룩한 곳 (순례자의 노래).PPT
0.87MB
저 멀리 뵈는 나의 시온성 오 거룩한 곳 (순례자의 노래)_Wide.PPT
0.85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