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3. 18:3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이 세상 어두움에 가득 찼으나 나 항상 주 앞에 나옵니다

주님의 축복 우리에게 주시니 그 생명수의 샘물 마시네


생명수의 샘물 마시면서 나는 기쁘고 또 나는 기쁘다

생명수의 샘물 마시면서 그 풍성함을 가득 채우네


주님의 생명수가 흘러내리니 내 모든 시험 이길 수 있네

주님의 크신 은혜 내게 임하니 나 소리 높여 주 찬양하리


생명수의 샘물 마시면서 나는 기쁘고 또 나는 기쁘다

생명수의 샘물 마시면서 그 풍성함을 가득 채우네


친구여 지금 갈보리로 나와서 구원의 기쁜 소식 들으라

주님의 생수 아낌없이 주시니 목마른 영혼 만족하겠네


생명수의 샘물 마시면서 나는 기쁘고 또 나는 기쁘다

생명수의 샘물 마시면서 그 풍성함을 가득 채우네



이 세상 어두움에 가득 찼으나 나 항상 주 앞에 (생명수의 샘물).nwc

이 세상 어두움에 가득 찼으나 나 항상 주 앞에 (생명수의 샘물).PPT

이 세상 어두움에 가득 찼으나 나 항상 주 앞에 (생명수의 샘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