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25. 14:5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이 세상을 떠나는 날에 나 길이 살겠네

저 천국의 시냇가에서 나 길이 살겠네

길이 살겠네 영광 나 길이 살겠네

언젠가 할렐루야 가는 나 길이 살겠네


괴로운 세상 잠시 후에는 나 떠나가겠네

끝이 없는 기쁨의 길로 나 떠나가겠네

떠나가겠네 영광 나 떠나가겠네

언젠가 할렐루야 가는 날 떠나가겠네


인생살이 끝나는 날에 나 날아가겠네

올무를 벗고 나는 새같이 나 날아가겠네

날아가겠네 영광 나 날아가겠네

언젠가 할렐루야 가는 날 날아가겠네



이 세상을 떠나는 날에 나 길이 살겠네 저 천국의 시냇가에서.nwc

이 세상을 떠나는 날에 나 길이 살겠네 저 천국의 시냇가에서.PPT

이 세상을 떠나는 날에 나 길이 살겠네 저 천국의 시냇가에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