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성경학교2018. 6. 3. 20:4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하얀 마음 네모 얼굴

나는 나는 소금이죠

짜고 쓰고 따가와요

혼자선 맛이 없죠


친구들과 함께 만나

사르르르 녹아지면

나는 나는 작아져도

우리 모두 맛나지요


맑은 마음 밝은 얼굴

우리들은 빛이에요

보고 듣고 만져 봐도

혼자선 안 보이죠


마음속에 밤이 와서

깜깜하고 외로울 때

우리 들은 커다랗게

우리 모두 모두 비춰요

모두 비춰요



나는 나는 소금과 빛 (유초등부).nwc

나는 나는 소금과 빛 (유초등부).PPT

나는 나는 소금과 빛 (유초등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