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23. 13:3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울퉁불퉁 내 모습이 예쁘지는 않아도

나는 나는 하늘나라 멋쟁이 화가

하나님이 사랑하신 이 세상 그려서

아름다운 그 약속 전하겠어요


작고 작은 내 모습이 든든하지 않아도

나는 나는 하늘나라 멋쟁이 작곡가

예수님의 귀한 말씀 노래로 만들어

놀라우신 그 은혜 전하겠어요



울퉁불퉁 내 모습이 예쁘지는 않아도 나는 나는 (하늘나라 화가).nwc

울퉁불퉁 내 모습이 예쁘지는 않아도 나는 나는 (하늘나라 화가).PPT

울퉁불퉁 내 모습이 예쁘지는 않아도 나는 나는 (하늘나라 화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