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5. 06:4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외로움에 눈물로 나의 무릎 적실 때

사랑의 따스한 손길로 주님은 내 눈물 닦으셨네

의지할 곳 없어서 방황하며 쓰러질 때

주님은 위로의 손길로 친구가 되셨네


아 그 사랑 내 어찌 모르리 아 그 사랑 어찌 외면하리

아 그 사랑 말로 할 수 없어 그 사랑 내 노래 제목 됐네

나는 노래하겠네 그 사랑 내 노래 제목이니

나는 노래하겠네 주님의 크신 사랑을



외로움에 눈물로 나의 무릎 적실 때 (나의 노래할 제목).nwc

외로움에 눈물로 나의 무릎 적실 때 (나의 노래할 제목).PPT

외로움에 눈물로 나의 무릎 적실 때 (나의 노래할 제목)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