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11. 17:0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왕 되신 나의 하나님 나 주님을 송축하며

주님의 크고 위대하신 이름 그 이름 찬양드리리

주 여호와 나의 하나님 주님을 찬양하오니

우리의 찬양 주여 받으소서 주 보좌에 임하소서


할렐루야 영광 존귀 모두 주님께 돌릴지라

주의 크신 이름 열방들 모두 함께 그 위엄 찬양하라

주 여호와 나의 하나님 주님을 경배하오니

우리의 맘과 몸을 받으소서 주 보좌에 임하소서



왕 되신 나의 하나님 나 주님을 송축하며 주님의 크고 위대하신.nwc

왕 되신 나의 하나님 나 주님을 송축하며 주님의 크고 위대하신.PPT

왕 되신 나의 하나님 나 주님을 송축하며 주님의 크고 위대하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