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 15:5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 주님 당신은 나의 방패 나의 영광

머리 들어 주 찬양

오 주님 당신은 나의 방패 나의 영광

머리 들어 주 찬양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나의 위에 계신 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나의 위에 계신 주


오 주님 당신은 나의 방패 나의 영광

머리 들어 주 찬양

오 주님 당신은 나의 방패 나의 영광

머리 들어 주 찬양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나의 구원되신 주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나의 구원되신 주


오 주님 당신은 나의 방패 나의 영광

머리 들어 주 찬양

오 주님 당신은 나의 방패 나의 영광

머리 들어 주 찬양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찬양받으실 주님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찬양받으실 주님


오 주님 당신은 나의 방패 나의 영광

머리 들어 주 찬양

오 주님 당신은 나의 방패 나의 영광

머리 들어 주 찬양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나를 건져 주시네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나를 건져 주시네



오 주님 당신은 나의 방패 나의 영광 머리 들어 주 찬양.nwc

오 주님 당신은 나의 방패 나의 영광 머리 들어 주 찬양.PPT

오 주님 당신은 나의 방패 나의 영광 머리 들어 주 찬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