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5. 18: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 왕 되신 주 찬양을 드리네 주만 내 반석 되시네

지존하시며 나의 사랑 되신 주께 찬양을 드리네

영원하신 처음과 나중 되신 왕 주의 말씀

항상 다스리네 영원히 영광 돌리리라

오 왕 되신 주 찬양을 드리네 주만 내 반석 되시네

지존하시며 나의 사랑 되신 주께 찬양을 드리네


오 왕 되신 주 찬양을 드리네 주만 내 반석 되시네

지존하시며 나의 사랑 되신 주께 찬양을 드리네

찬양받기 합당하신 분 누군가 높이리라

능력의 권세 되신 영원하신 만왕의 왕

오 왕 되신 주 찬양을 드리네 주만 내 반석 되시네

지존하시며 나의 사랑 되신 주께 찬양을 드리네


오 왕 되신 주 찬양을 드리네 주만 내 반석 되시네

지존하시며 나의 사랑 되신 주께 찬양을 드리네

주 아버지 사랑은 변치 않으리 신실하신

나의 주 하나님 영원히 경배하리라

오 왕 되신 주 찬양을 드리네 주만 내 반석 되시네

지존하시며 나의 사랑 되신 주께 찬양을 드리네



오 왕 되신 주 찬양을 드리네 주만 내 반석 되시네 지존하시며.nwc

오 왕 되신 주 찬양을 드리네 주만 내 반석 되시네 지존하시며.PPT

오 왕 되신 주 찬양을 드리네 주만 내 반석 되시네 지존하시며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