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2. 13:5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 나는 약한 나그네요 이 슬픈 세상을 가며

수고도 병도 위험도 없는 내가 가는 그 밝은 곳


나는 가네 내 아버지께 더 이상 방황 없는 곳

나는 가네 십자가 앞에 주님 품에 돌아가네



오 나는 약한 나그네요 이 슬픈 세상을 가며 수고도 병도 위험도.nwc

오 나는 약한 나그네요 이 슬픈 세상을 가며 수고도 병도 위험도.PPT

오 나는 약한 나그네요 이 슬픈 세상을 가며 수고도 병도 위험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