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30. 08:1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며

나의 영혼이 주께 나아가나니

주의 사랑 속에 내가 살아갈 때

참된 삶의 의밀 깨닫게 하소서


오직 주님의 이름을 높이며

주께 나아가길 바라나이다

우리 찬양 속에 주님의 영광이

높여지길 바라나이다


지금 우리와 함께 하소서

우리 안에 계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영원토록 동행하소서 우리 사랑 예수님


지금 우리와 함께 하소서

우리 안에 계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영원토록 동행하소서 우리 사랑 예수님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며 나의 영혼이 주께 나아가나니.nwc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며 나의 영혼이 주께 나아가나니.PPT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며 나의 영혼이 주께 나아가나니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