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2. 14:4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래전 이 땅에 전해오는 험한 십자가 이야길세

나의 죄로 인해 주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셨네


그때에 온 땅이 흔들리고 태양은 빛을 잃고

온 세상이 어둠에 찼네 그때 주님 외치셨네


이루었다 다 이루었도다 이루었다 다 이루었다

이루었다 다 이루었도다 이루셨다 주 예수 내주


내가 지은 죄 인해 내 맘이 항상 고통을 당했지만

그때 주님이 용서하셨네 나에게 자유를 주셨네


나 이제 알았네 왕 되신 주 나를 위해 싸우셨네

그 이름 내가 찬양하리 이제 승리는 나의 것

이루었다 다 이루었도다 이루었다 다 이루었다

이루었다 다 이루었도다 이루셨다 주 예수 내주

이루셨다 주 예수 내 주



오래전 이 땅에 전해오는 험한 십자가 이야길세 (다 이루었다).nwc

오래전 이 땅에 전해오는 험한 십자가 이야길세 (다 이루었다).PPT

오래전 이 땅에 전해오는 험한 십자가 이야길세 (다 이루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