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0. 15: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늘 너의 아픔은 어제 내가 준 것일까

서로 모를 그 아픔 지금 잊어버리세요

그땐 주님이 나를 향한 그 사랑 깨닫지 못했어요

지금 옆에 있는 그 사람 보며 주님 사랑 전해 주어요

서로 이해하며 서로 용서하고 서로 감싸 안아주어요

서로 사랑하고 서로 축복하며 우리 그렇게 살아요



오늘 너의 아픔은 어제 내가 준 것일까 서로 모를 그 아픔.nwc

오늘 너의 아픔은 어제 내가 준 것일까 서로 모를 그 아픔.PPT

오늘 너의 아픔은 어제 내가 준 것일까 서로 모를 그 아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