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9. 17:1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 나의 힘이시요 예수 나의 능력이라

예수 나의 빛이시요 예수 나의 구원이라


예수 나의 왕이시요 예수 나의 도움이라

예수 나의 주님이요 예수 나의 생명이라


그는 우리의 피난처시요 그는 우리의 인도자시요

그는 우리의 피할 바위요 그는 우리의 반석이라


그는 우리의 모든 것 되시며 주를 영원히 찬양하리

그는 우리의 모든 것 되시며 주를 영원히 찬양하리



예수 나의 힘이시요 예수 나의 능력이라 예수 나의 빛이시요.nwc

예수 나의 힘이시요 예수 나의 능력이라 예수 나의 빛이시요.PPT

예수 나의 힘이시요 예수 나의 능력이라 예수 나의 빛이시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