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6. 17:5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 나의 구원이요 예수 나의 생명이라

예수 나의 영광이요 예수 나의 기쁨이라

예수 나의 능력이요 예수 나의 도움이라

예수 나의 왕이시요 예수 나의 주님이라


주는 우리의 영원한 목자 주는 우리의 인도자시요

주는 우리의 피할 바위요 주는 우리의 반석이라

주는 우리의 모든 것 되시니 주를 영원히 찬양하리

주는 우리의 모든 것 되시니 주를 영원히 찬양하리



예수 나의 구원이요 예수 나의 생명이라 예수 나의 영광이요 예수.nwc

예수 나의 구원이요 예수 나의 생명이라 예수 나의 영광이요 예수.PPT

예수 나의 구원이요 예수 나의 생명이라 예수 나의 영광이요 예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