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0. 24. 15:2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 구원 예수 생명 예수 십자가의 보혈

예수 구원 예수 생명 예수 십자가의 능력

나는 믿네 십자가 보혈 내 죄를 대속하심을

나는 믿네 보혈의 능력을 예수 나의 주 하나님

예수 구원 예수 생명 예수 나의 주 하나님


예수 부활 예수 승리 예수 우리들의 기쁨

예수 부활 예수 승리 예수 우리들의 소망

나는 믿네 부활의 능력 사망 권세 이기신 주님

나는 믿네 부활의 영광을 예수 나의 주 하나님

예수 부활 예수 승리 예수 나의 주 하나님


할렐루야 할렐루야 예수 우리들의 찬송

할렐루야 할렐루야 예수 우리들의 찬양

나는 믿네 예수님 권세 만왕의 왕 되신 주님

나는 믿네 영원한 그 이름 예수 나의 주 하나님

할렐루야 할렐루야 예수 나의 주 하나님



예수 구원 예수 생명 예수 십자가 보혈 예수 (예수 구원 나의 생명).nwc

예수 구원 예수 생명 예수 십자가 보혈 예수 (예수 구원 나의 생명).PPT

예수 구원 예수 생명 예수 십자가 보혈 예수 (예수 구원 나의 생명)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