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0. 08:0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주의 능력으로 일어서리라

비록 내겐 힘과 권능 없지만

십자가 능력 앞에 원수들 무너지리

대장 되신 예수 그리스도 주의 승리의 길 따르라


일어나라 주의 백성아 주님 널 위해 싸워주시니

전진하라 강한 용사여 승리의 깃발을 꽂아라

일어나라 주의 백성아 주님 널 위해 싸워주시니

전진하라 강한 용사여 승리의 깃발을

복음의 깃발을 너의 젊음 위에 세워라



예수님 이름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nwc

예수님 이름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PPT

예수님 이름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