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6. 06:3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님 십자가에 달리셨네 추악한 나의 죄 때문에
예수님 흘리신 그 피로 나의 죄 눈같이 씻겼네
당신도 오시오 예수님 품으로
그 모습 그대로 새로운 인생길로

예전엔 어려운 일 많았었고 괴롬도 컸었습니다
지금의 나의 맘속에는 기쁨이 넘치네 넘치네
당신도 오시오 예수님 품으로
그 모습 그대로 새로운 인생길로

당신은 무엇을 믿고 가나 무엇을 바라며 사는가
고달픈 인생의 험한 길을 예수님 내 짐을 지셨네
당신도 오시오 예수님 품으로
그 모습 그대로 새로운 인생길로

괴로운 인생길을 다 버리고 고통도 괴롬도 버리고
그 모습 그대로 오시오 예수님 그대 짐 지셨다오
당신도 오시오 예수님 품으로
그 모습 그대로 새로운 인생길로

당신도 이제는 다 알게 되리 예수님 내 짐을 지심을
기쁨이 넘쳐서 찬양하네 생명을 주신 주님께
당신도 오시오 예수님 품으로
그 모습 그대로 새로운 인생길로

예수님 십자가에 달리셨네 추악한 나의 죄 때문에 (그 모습 그대로).nwc
0.03MB
예수님 십자가에 달리셨네 추악한 나의 죄 때문에 (그 모습 그대로).PPT
1.35MB
예수님 십자가에 달리셨네 추악한 나의 죄 때문에 (그 모습 그대로)_Wide.PPT
1.32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