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6. 16: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님 살아계시네 내 생활에 항상 관여하시고

내 맘을 포근히 감싸주시는 분 감싸주시네

예수님 인도하시네 내 영혼을 살리시고

내 연약한 마음 강하게 하시네 강하게 하시네


나의 모든 것 되신 나의 예수님

나의 모든 것 인도하시니

내 삶 속에서 기쁨을 누릴 수 있는 건 오직 예수뿐


내가 두 손 듭니다 나의 예수님께 내 맘을 다하여

내가 복음 전하리 이 세상 끝날까지


나의 모든 것 되신 나의 예수님

나의 모든 것 인도하시니

내 삶 속에서 기쁨을 누릴 수 있는 건

오직 예수뿐 오직 예수뿐



예수님 살아계시네 내 생활에 항상 관여하시고 (나의 예수님).nwc

예수님 살아계시네 내 생활에 항상 관여하시고 (나의 예수님).PPT

예수님 살아계시네 내 생활에 항상 관여하시고 (나의 예수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