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0. 06:2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여호와 나의 목자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나를 푸른 풀밭과 쉴만한 물가로 인도해

내 영혼 살리시고 나를 의의 길로 인도하시네

사망의 골짜기 다닐지라도 주께서 나와 함께 하네


내 잔이 넘치나이다 내 잔이 넘치나이다

내 잔이 넘치나이다 내가 주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라


주님의 지팡이와 막대기로 나를 지켜주시네

원수의 눈앞에 서서 내게 상을 베푸시는 주


내 잔이 넘치나이다 내 잔이 넘치나이다

내 잔이 넘치나이다 내가 주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라



여호와 나의 목자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내 잔이 넘치나이다).nwc

여호와 나의 목자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내 잔이 넘치나이다).PPT

여호와 나의 목자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내 잔이 넘치나이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