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9. 06:5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여호와는 나의 힘 생명이시라

여호와는 나의 힘 생명이시라

주님께 찬송할 때에

우리에게 승리 주셨네

여호와는 나의 힘 생명이시라


여호와는 나의 힘 생명이시라

여호와는 나의 힘 생명이시라

주님께 기도할 때에

우리에게 평화 주셨네

여호와는 나의 힘 생명이시라



여호와는 나의 힘 생명이시라 여호와는 나의 힘 생명이시라.nwc

여호와는 나의 힘 생명이시라 여호와는 나의 힘 생명이시라.PPT

여호와는 나의 힘 생명이시라 여호와는 나의 힘 생명이시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