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0. 28. 21:5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어제 내가 너를 만나 사랑 한 올 가로 엮고

오늘 다시 너를 만나 미움 한 올 외로 꼬네

형제여 이 베틀도 주님 예비하셨으니

미움은 버리고 사랑만 엮어 사랑만 엮어

하늘 베를 짜시구려


어제 내가 너를 만나 용서 한 올 가로 엮고

오늘 다시 너를 만나 원망 한 올 외로 꼬네

형제여 이 베틀도 주님 예비하셨으니

원망은 버리고 용서만 엮어 용서만 엮어

하늘 베를 짜시구려


어제 내가 너를 만나 진실 한 올 가로 엮고

오늘 다시 너를 만나 거짓 한 올 외로 꼬네

형제여 이 베틀도 주님 예비하셨으니

거짓은 버리고 진실만 엮어 진실만 엮어

하늘 베를 짜시구려


어제 내가 너를 만나 믿음 한 올 가로 엮고

오늘 다시 너를 만나 불신 한 올 외로 꼬네

형제여 이 베틀도 주님 예비하셨으니

불신은 버리고 믿음만 엮어 믿음만 엮어

하늘 베를 짜시구려



어제 내가 너를 만나 사랑 한 올 가로 엮고 (하늘 베를 짜시구려).nwc

어제 내가 너를 만나 사랑 한 올 가로 엮고 (하늘 베를 짜시구려).PPT

어제 내가 너를 만나 사랑 한 올 가로 엮고 (하늘 베를 짜시구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