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22. 19:3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어린 시절 주님을 만나겠다던 나의 순전한 모습이

자라 버린 지금의 나의 모습엔 어디로 가고 없었네

내가 세상에서 헤매일 때 주 잊고 살았네

이제 다시 만나고 싶어 그분으로 인하여 변화 받아서


새롭게 살고 싶어 주님을 사랑한다던 나 지금 어디로 가고

아름답던 주님 첫사랑 다시 한번 찾고 싶어

주님을 사랑한다던 나 지금 어디로 가고

아름답던 주님 첫사랑 다시 한번 찾고 싶어



어린 시절 주님을 만나겠다던 나의 순전한 모습이 (첫 사랑).nwc

어린 시절 주님을 만나겠다던 나의 순전한 모습이 (첫 사랑).PPT

어린 시절 주님을 만나겠다던 나의 순전한 모습이 (첫 사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