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아빠 말씀 좋아요 엄마사랑 좋아요

부모님께 순종하며 형제끼리 사랑해

나의 구주 예수님 나의 친구 예수님

모든 영광 하나님께 모든 영광 주님께


재미있는 성경책 달려가자 교회로

두 손 모아 기도하며 입을 벌려 찬양해

나의 구주 예수님 나의 친구 예수님

모든 영광 하나님께 모든 영광 주님께


가난한 자 병든 자 사랑하신 예수님

언제나 어디서나 천국 복음 전해요

나의 구주 예수님 나의 친구 예수님

모든 영광 하나님께 모든 영광 주님께



NSCHymn043.nwc

NSCHymn043.PPT

NSCHymn043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