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나나난나 주님은 나의 사랑

나나나난나 주님 꿈은 나의 꿈

나나나난나 온 맘을 다해 찬양

나나나난나 주님은 나의 영원하신 왕


나를 믿으라 날 따르라 하신

사랑의 주님 우리를 부르셨죠

나는 주님의 정말 멋진 제자

매일 또 매일 주님과 함께해 원 투 쓰리 포


나나나난나 주님은 나의 사랑

나나나난나 주님 꿈은 나의 꿈

나나나난나 온 맘을 다해 찬양

나나나난나 주님은 나의 영원하신 왕


복음 전하라 십자가 전하라

생명의 주님 우리를 보내셨죠

나는 주님의 정말 멋진 제자

매일 또 매일 주 말씀 전파해 원 투 쓰리 포


난난나나난나 주님은 나의 사랑

난난나나난나 주님 꿈은 나의 꿈

난난나나난나 온 맘을 다해 찬양

난난나나난나 주님은 나의 영원하신 왕



NSCHymn386.nwc

NSCHymn386.PPT

NSCHymn386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