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I\'m the New Man 나는야 새 사람

I\'m the New Man 나는야 새 사람

예수 새 생명 날 새롭게 했어요

나는야 New Man 나는 New Man 야야야


나쁜 생각 No No 악한 행동 No No

다 버릴래요 다 버릴래요 난 이제 새 사람


좋은 생각 Oh Yes 선한 행동 Oh Yes

더욱 새롭게 예수님처럼 난 이제 새 사람


I\'m the New Man 나는야 새 사람

I\'m the New Man 나는야 새 사람

예수 새 생명 날 새롭게 했어요

나는야 New Man 나는 New Man



NSCHymn259.nwc

NSCHymn259.PPT

NSCHymn259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