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나는 좋아해요 성경 말씀 읽는 것

매일매일 성경 말씀 읽으면 지혜가 자라요 랄랄라

나는 나는 좋아해요 하나님의 귀한 그 말씀

나는 나는 좋아해요 성경 말씀 읽는 것 아멘


나는 나는 좋아해요 성경 말씀 듣는 것

매일매일 성경 말씀 읽으면 믿음이 자라요 랄랄라

나는 나는 좋아해요 예수님의 귀한 그 말씀

나는 나는 좋아해요 성경 말씀 듣는 것 아멘



NSCHymn201.nwc

NSCHymn201.PPT

NSCHymn201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