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4. 15:0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어둠이 세상을 덮고 있을 때

폭풍우 세차게 불어닥칠 때

어디에 피난처 있을까

어디에 안식처 있을까


태산이 나에 앞길 가로막을 때

험한 길 가시넝쿨 나를 막을 때

어디에 나의 갈길 있을까

어디에 밝은 빛 비췰까


나의 피난처는 예수님

나의 안식처는 오직 예수

나의 갈길 인도하신 성령님

나의 등대 되신 우리 하나님



어둠이 세상을 덮고 있을 때 (어둠이 세상을 덮고 있을때).nwc

어둠이 세상을 덮고 있을 때 (어둠이 세상을 덮고 있을때).PPT

어둠이 세상을 덮고 있을 때 (어둠이 세상을 덮고 있을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