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5. 30. 23:1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알았네 나는 알았네 이젠 더 피하지 않으리

주님 앞에 가 나를 맡겼네 진정 기쁜 날이네


삶은 의미 없고 안식 없었네

그러나 이제는 달라 새 삶이 내게 임했네


알았네 나는 알았네 잿빛 생활에 지쳤음을

세상 쾌락을 찾아봤으나 고통뿐이었다네


삶은 의미 없고 안식 없었네

그러나 이제는 달라 새 삶이 내게 임했네


알았네 나는 알았네 이젠 더 피하지 않으리

그가 내게 와 나를 구했네 진정 기쁜 날이네



알았네 나는 알았네 이젠 더 피하지 않으리.nwc

알았네 나는 알았네 이젠 더 피하지 않으리.PPT

알았네 나는 알았네 이젠 더 피하지 않으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