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4. 24. 14:5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아침이 밝아 올 때에 찬양의 맘 주시네
주를 향한 나의 찬양 주 마음 울리리
그 이름 강하고 견고한 성루
그 이름 나의 피난처 되시네
그 이름 구원의 능력 되시니
온 열방이 다 찬양하네 그 이름

주의 이름 부를 때 나의 맘 채우소서
내 삶을 주께 드리며 주 이름 높이리
그 이름 강하고 견고한 성루
그 이름 나의 피난처 되시네
그 이름 구원의 능력 되시니
온 열방이 다 찬양하네

그 이름 강하고 견고한 성루
그 이름 나의 피난처 되시네
그 이름 구원의 능력 되시니
온 열방이 다 찬양하네 그 이름

아침이 밝아 올 때에 찬양의 마음 주시네 (그 이름).nwc
0.02MB
아침이 밝아 올 때에 찬양의 마음 주시네 (그 이름).PPT
0.93MB
아침이 밝아 올 때에 찬양의 마음 주시네 (그 이름)_Wide.PPT
0.90MB

Posted by 영육치료